700 0 0 17 11 0 8년전 0

서울 중구 84,59㎡ 아파트 매매, 전세, 월세 실거래가 분석 (2013 ~ 2016.5월)

안녕하세요. 김주욱 입니다. 이 책은 그림책입니다. 아파트 가격에 대하여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, 그림으로 나타냈습니다. 복잡한 문장이 아닌 해당 아파트에 대한 가격 흐름을 그림으로 나타내어 누구나 쉽게 살펴 볼 수있고, 본인이 직접 판단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 해당 아파트에 대한 분석 의견은 수록하지 않았습니다. 타인의 재산에 대하여 평가를 한다는 것 자체가 큰 부담이 되어, 투자의견은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. 하지만, 이 책의 차트를 계속 보게되면, 어디를 공략해야 할지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. 아파트는 주거의 대상일 뿐 아니라 투자의 대상이기도 합니다. 여러분이 관심 있는 아파트의 가격 흐름을 살펴 보시고, 어떤 방향으로 접근해야할지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..
안녕하세요. 김주욱 입니다.

이 책은 그림책입니다.
아파트 가격에 대하여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, 그림으로 나타냈습니다.
복잡한 문장이 아닌 해당 아파트에 대한 가격 흐름을 그림으로 나타내어 누구나 쉽게 살펴 볼 수있고, 본인이 직접 판단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

해당 아파트에 대한 분석 의견은 수록하지 않았습니다.
타인의 재산에 대하여 평가를 한다는 것 자체가 큰 부담이 되어, 투자의견은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.
하지만, 이 책의 차트를 계속 보게되면, 어디를 공략해야 할지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.

아파트는 주거의 대상일 뿐 아니라 투자의 대상이기도 합니다.
여러분이 관심 있는 아파트의 가격 흐름을 살펴 보시고, 어떤 방향으로 접근해야할지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.

흔히 가격은 모든 것이 집결 된 종합 예술이라고 합니다. 요즘 아파트의 선정기준은 입지, 교육, 교통, 문화, 쇼핑 등 모든 것이 반영 되어 있습니다. 단 한권의 책으로 그 모든 것을 기술하기에는 내용이 너무 많고, 사실 그렇게 해봤자 정리가 잘되지 않습니다. 이에, 가격의 흐름을 통해서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는지,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 것인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.

어려운 용어와 긴 문장으로 현상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도 좋지만, 저는 단지 가격 흐름을 시각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. 아주 간단한 차트 한 장으로 특정 아파트의 분위기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. 이 한권의 책으로 많은 정보를 얻으시고, 각 구별로 계속 출간을 할 예정으로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청구e편한세상_중구 신당동
2. 남산타운_중구 신당동
3. LIG 서울역 리가_중구 만리동1가
4. 삼성사이버빌리지_중구 중림동
5. 순화동더샵_중구 순화동
6. 약수하이츠_중구 신당동
7. 래미안하이베르_중구 신당동
8. 황학아크로타워_중구 황학동
9. 롯데캐슬_중구 황학동
10. 브라운스톤(355-0)_중구 중림동

11. 신당푸르지오_중구 신당동
12. 삼성_중구 신당동
13. 황학동 코아루_중구 황학동
14. 남산정은스카이_중구 신당동
15. 신당동파라다이스_중구 신당동
16. 한진그랑빌_중구 신당동
17. 삼익_중구 예장동
18. 삼성파크빌(39-1)_중구 을지로5가
19. 노블레스2_중구 신당동
20. 초원_중구 신당동
저자는 부동산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어떤 책을 만들어야 하는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. 그 후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가격흐름의 분석을 통하여 과거, 현재, 미래를 살펴보고자 이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. 아파트를 매매, 전세, 월세 하고자하는 분들께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
그리고, 어려운 용어가 아닌, 단지 가격 흐름을 표와 차트로 표시했습니다.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게 잘 다듬었습니다.
감사합니다.

저자는 부산 텐인텐 카페에서 가격 흐름에 관한 글을 쓰고 있으며, 많은 댓글과 충고를 바탕으로 아파트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정보를 모아 봤습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